[뉴스토마토 박승원기자] KB투자증권은 스마트폰 주식거래 애플리케이션인 'KB스마톡S' 이용 고객들을 위한 "기쁨 3배 행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신규고객 구분 없이 KB스마톡S에서 첫 주식거래 시 거래일로부터 90일 동안 무료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간 주식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추첨을 통해 총 6주간 최대 180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거래금액 1000만원 당 추첨기회를 1회 추가 부여해 주간 최대 10회까지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KB투자증권에서는 최신 스마트폰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비를 24개월간 월 최대 7만원까지 지원하는 혜택을 12월31일까지 상시 운영한다. 최신 단말기는 KB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월 1회만 거래해도 1만원이 지원되고 거래금액 구간별로 통신비가 차등 지원되며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시 가입비용까지 지원한다.
KB투자증권 스마톡S는 대상 종목의 호가 현황을 보면서 화면 터치만으로도 신속한 주문이 가능한 '호가주문' 기능과 조건만 설정하면 스마트폰 프로그램에 접속하지 않아도 서버에서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Stop 자동 주문' 기능 등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또한, KB투자증권의 프리미엄 종목발굴 서비스와 실시간 증권방송도 제공해 투자자들의 판단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 <http://www.kbsec.com)>와 고객만족센터 (1599-7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