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KT(030200)가 올레마켓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게임을 다운받으면 기본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는 '올레마켓 게임 빅5 이벤트'를 오는 12월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마켓에서 4주동안에 걸쳐 진행되는 것으로 인기 게임 앱인 ▲문파문파 ▲서먼마스터즈 ▲레전드오브킹 등 게임 5종을 다운받으면 각 게임의 기본 아이템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 추첨을 통해 서울랜드, 키자니아, 스노우보드 의류 등의 경품도 지급한다.
행사 중인 게임들의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게임 사에서 증정하는 추가 아이템과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웰리힐리파크 스키장 리프트권을 무료로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KT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올레마켓 홈화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하면, 타 통신사 고객들은 올레마켓 설치페이지(olleh.kr/m)에 접속하여 스마트폰에 올레마켓 앱을 설치만 하면 동일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박효일 KT VG기획담당 상무는 "게임과 웹툰, VOD시청 등 올레마켓 이용이 많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혜택과 재미를 드리고자 아이템 증정 및 스키장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KT 올레마켓은 게임 개발사와 함께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KT는 오는 12월6일까지 올레마켓에서 게임 앱을 다운받으면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거나 스키장 리프트권을 지급하는 '올레마켓 게임 빅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제공=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