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가 바이오(VAIO) 노트북 신모델 총 10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학기 맞이 ‘마이 퍼스트 바이오’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바이오 신모델 10종은 ▲‘베리퍼플’, 7가지 색상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바이오 CS 시리즈 2종 ▲‘고딕 아라베스크’ 디자인으로 프리미엄급 성능의 Z 시리즈 2종 ▲나만의 포터블 HD(고화질) 극장을 표방하는 FW 시리즈 3종 ▲뛰어난 이동성의 SR 시리즈 3종이다.
윤택균 소니 코리아 매니저는 "봄 신모델 10종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독특함을 뽐내길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색상 등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하고, ‘패셔너블 IT’의 선두주자인 바이오만의 프리미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소니 코리아의 신학기 맞이 '마이 퍼스트 바이오’ 프로모션은 오는 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행사 대상제품을 구매하고, 등록기간 내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전용가방 의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