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2014 친환경 책가방 출시

입력 : 2013-12-26 오전 10:33:1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휠라코리아(081660)는 '2014년 친환경 책가방' 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3D 입체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강화한 남아용 책가방 '트랜스포머' 와 'F1 포뮬라 73' 시리즈, 그리고 여아용 '맘 앤 아이(MOM&I)' 라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트랜스포머 시리즈' 와 'F1포뮬라(Formular) 73 시리즈' 는 실제 로보트와 자동차처럼 입체감 있게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며 '맘 앤 아이 라인' 은 성인용 크로스백으로도 동시에 출시돼 엄마와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전 제품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잔류 유해 물질이 허용 기준치 이내임을 인증하는 친환경 제품 인증제도인 ‘EQ(Eco-Quality) 마크’를 획득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휠라매장 및 휠라 키즈(FILA KIDS)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학기 책가방 세트를 구매하면 휠라 매장에서는 키즈 양말세트를, 그리고 휠라 키즈 매장에서는 피규어 핸드폰 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박재한 휠라코리아 용품기획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책가방은 무엇보다 친환경 인증과 강화된 기능성으로 안심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쉽게 질리지 않도록 세련되게 디자인해 자녀와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