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 2013-12-27 오전 10:45:1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코오롱스포츠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도시, 자연에 물들다' 를 컨셉으로 미래지향적인 아웃도어 패션의 발화점이자 자연과 문화적 감성을 공유하는 명소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의 내부는 트래블 존, 익스트림 존, 트레킹 존의 3개 공간으로 나뉘어진다. 코오롱스포츠의 지난 40년의 기술이 집약된 익스트림 존과 트레킹 존은 각각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선보이고 있다. 실용성과 효율성을 고려해 공간별로 각 제품의 스타일을 명확하게 구분해 보여줌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1층은 갤러리 형태의 오픈 공간으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공간으로 겸할 예정이어서 고객과 소통하는 교감의 장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윤재은 코오롱스포츠 본부장은 "패션과 문화의 발원지인 청담 지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자연의 개념을 도심까지 확대해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이야기하고자 한다" 며 "특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쇼핑을 위한 공간이라기보다는 아웃도어와 연계한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자연과 문화적 감성을 공유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오롱스포츠)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