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모디(MODI) 젤 네일' 출시

입력 : 2014-01-03 오전 10:27:33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리따움은 '모디(MODI) 젤 네일' 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모디 젤 네일' 은 젤 LED 램프부터 젤필오프패치, 베이스젤, 탑젤, 젤 클렌저, 젤 리무버 등 총 6종의 모디 네일 도구와 14가지 모디 네일 컬러젤로 구성돼 있다.
 
다이아몬드와 같은 광택과 젤 특유의 도톰한 질감이 특징이며 젤 네일 시술 후 긴 건조 시간 없이 빠르게 완성되기 때문에 찍힘이나 표면 긁힘 없이 2주 이상 오랜 시간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도쿄, 뉴욕 등 전세계 50개 이상의 샵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네일 전문 살롱 데싱디바와 공동 개발해 선명한 발색, 뛰어난 품질외에도 전문가와 일반인 모두에게 편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한편 '모디 젤 LED 램프' 는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 LED 램프로 손톱 구석구석까지 다각도로 빛을 노출시켜 정확하고 빠르게 젤 네일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디 젤필오프패치' 는 젤 네일 시술 전 부착을 통해 손톱 표면 정리와 보호는 물론 쏙오프 없이도 젤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모디 네일 베이스젤' 은 컬러젤 지속은 늘려주고 별도의 프라이머 없이도 오랜 기간 젤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
 
이 밖에도 젤 시술 후, 끈적임을 닦아주고 광택을 살려주는 '모디 네일 젤 클렌저' 와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고 젤 네일을 간편하게 쏙오프 해주는 '모디 네일 젤 리무버' 가 포함돼 있어 혼자서도 편리하게 젤 네일 연출 및 마무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아리따움)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