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크레온HTS' 리뉴얼 버전 오픈

입력 : 2014-02-20 오전 9:54:11
(사진제공=대신증권)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대신증권(003540) 크레온은 20일 크레온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이해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인 '크레온 HTS' 리뉴얼 버전을 21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된 '크레온 HTS'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했다. 고객의 자산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잔고조회'(#0356) 화면을 변경했으며, 손쉽게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거래내역'(#0365) 화면도 변경했다.
 
'통합차트'(#0601) 화면에서 과거에 나온 뉴스나 공시를 일자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뉴스종합'(#0700) 화면에서는 실시간 인기 검색어가 자동 조회된다. 투자자 매매동향을 티커바에서 선택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매매동향 파악이 가능하다.
 
'바이&셀 주문'(#0320)은 조건 설정 시 매수체결과 동시에 매도주문을 실행한다. 변동성이 높은 종목 매매나, 단기 트레이딩에 활용할 수 있다. '장내채권 종합'(#1510) 화면은 장내에서 거래되는 채권의 현재가, 시세, 정보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 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방문계좌를 신청하거나 가까운 은행을 방문해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뒤 크레온 홈페이지(http://www.creontrade.co.kr)에서 '크레온 HTS'를 다운받으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크레온 HTS는 그동안의 VOC를 반영하여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불편한 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서 고객가치중심의 HTS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보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