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컬럼비아는 '프라임로즈 패스 재킷'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프라임로즈 패스 재킷'은 이번 시즌 컬럼비아의 핵심 컨셉인 '크로스오버'스타일의 대표 제품이다. 심플함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컬러감을 갖춰 일상 생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컬럼비아 자체 개발 기술인 '옴니테크'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인 방투습 기능은 물론, 땀 흡수 및 배출이 탁월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본격적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 이벤트 '봄바람 프로젝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의류부터 신발, 백팩 등 총 10개의 다양한 신제품 정보를 약 한 달 간 차례로 공개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정보를 공유한 이들 중 2명에게 약 15만원 상당의 백팩도 증정할 예정이다.
남수연 컬럼비아 마케팅 총괄 이사는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의 밀착 커뮤니케이션을 늘려가고 있다"며 "이벤트 뿐만 아니라 크로스오버 스타일링 제안 등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