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디지털대성(068930)(대표 김희선)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 비상에듀가 20일부터 오는 4월11일까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상에듀는 20일부터 오는 4월11일까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공부의 그린 라이트를 켜라'와 '수험생의 곡소리가 들려' 등 두 가지 이벤트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부의 그린라이트를 켜라' 이벤트는 지난 12일 실시된 학력평가 이후 수험생들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들을 열공 미션으로 제공해 미션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레 공부까지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사진제공:디지털대성)
'공부의 그린라이트를 켜라’는 수험생들이 강사별로 주어지는 열공 미션을 완료하면 그린라이트가 켜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학생 전원에게 비상에듀 에너지 500포인트가, 2개 점등을 할 경우에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 선생님의 응원 문구와 사인이 들어가 LED스탠드(그린라이트 3개 점등)·넥서스7(4개 점등)·아이패드미니(5개 점등) 등의 경품들도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또 다른 이벤트인 '수험생의 곡소리가 들려'는 학생들로부터 학습 방법·학교 생활 등 수험 생활 전반에 대한 고민 사연을 받고 응모 마지막 날인 오는 4월11일 밤 10시30분에 생방송을 통해 선생님들이 직접 고민을 해소해 주는 것이다.
사연이 선정된 학생 12명에게는 닥터드레 헤드폰·LG 포켓포토·ABC마트 상품권·캉골 백팩 등의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노한선 디지털대성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학생들이 응모한 사연을 선생님들이 직접 소개·조언해주고 개인 맞춤형 공부법을 전수하는 등 수험생들을 위해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한다"며 "사연은 주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비상에듀 홈페이지(www.visang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44-7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