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패션기업 세정이 패션잡화 브랜드 '듀아니(DUANI)'를 론칭하고 첫 시즌상품을 25일 공개했다.
듀아니는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가방을 중심으로 스카프, 모자, 벨트, 지갑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 핸드백은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클래식 헤리티지', '모던 럭스', '시티 캐주얼'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남성 제품은 백팩, 브리프케이스 등 비즈니스 라인 위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듀아니의 심볼을 패턴화해 원자재에 적용한 BI(Brand Identity) 시리즈를 적용한 가방, 지갑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듀아니 제품은 웰메이드 내 내 숍인숍 형태로 판매되며, 시즌별 베이직 아이템을 기본으로 월별 신규 디자인이 추가된다. 자체 QR(Quick Response)시스템을 통해 고객 반응에 따른 특화 상품도 수시 출시할 방침이다.
한편, 세정은 듀아니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웰메이드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미니, 세정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아니 상품기획팀 유형천 팀장은 "단위 상품으로 100억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자체 디자인을 개발하고 소재를 고급화하는 등 차별화 전략을 펼칠 것"이라며 "점차 성장해가고 있는 국내 패션잡화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