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는 한국과 알제리의 브라질 월드컵 티켓 등을 경품으로 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18일까지 진행한다.(사진=현대차)
[뉴스토마토 이충희기자]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005380)가 국내에서 "현대차와 함께 브라질 가자!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현대차는 5월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와 영업점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총 8쌍(16명·동반1인 포함)에게 브라질행 티켓을 선물한다. 선정된 고객들은 6월23일 열리는 대한민국과 알제리의 월드컵 경기 티켓과 항공권, 숙박, 식사, 관광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이와함께 국내와 독일, 러시아, 중국 등 전세계 58개국에서 현대차를 시승체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FIFA 월드컵 티켓을 잡아라(Win Tickets To Brazil)' 이벤트도 개최한다. 시승체험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6월14일 이탈리아와 잉글랜드의 월드컵 경기관람 2인권과 아마존 관광기회를 제공한다.
2등 11명에게는 해비치 호텔 숙박권 1매를, 3등 500명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기념구 '브라주카'를, 4등 1500명에게는 월드컵 응원 티셔츠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와 세부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이벤트 전용 홈페이지(http://worldcup.hyundai.com/kr/testdr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