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한국야쿠르트는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유 '7even(세븐) 시크릿'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7even과 함께 하는 건강한 습관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 패밀리 브랜드인 '세븐 엘더플라워', '세븐 시크릿', '세븐 키즈'를 애음하는 기존 고객과 새롭게 세븐 제품을 주문하는 신규 고객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모두투어 해외 여행상품권' 1인 2매를 증정하고, 2등 30명에게는 '가누다 베게 싱글세트'를 증정하는 등 총 45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15일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세븐 시크릿 출시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븐 브랜드와 함께 온 가족이 하루 한 병 꾸준히 마시는 건강한 습관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4월 천연허브 발효액을 함유한 '세븐 시크릿'을 새롭게 출시하고 기존의 '세븐 엘더플라워'도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발효된 엘더플라워, 비타민D3 등으로 리뉴얼 해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유 세븐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바 있다.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