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냉감 티셔츠' 시리즈 2종 출시

입력 : 2014-05-23 오전 10:13:5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파는  '냉감 티셔츠'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냉감 티셔츠'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것은 물론 시원한 촉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살다투라 집 티셔츠'는 땀을 흘리면 즉각적으로 흡수해 빠르게 배출함으로써 피부에 시원한 촉감을 전달하는 냉감소재 티셔츠다.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와 어깨 부위에는 통풍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복합적으로 사용,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톤온톤의 컬러 배색으로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가슴 쪽에 지퍼가 적용 돼 체온변화나 스타일에 따라 활용도를 높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일상에서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티셔츠도 선보인다.
 
'아포로고 라운드 티셔츠'는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르고 땀을 흘려도 잘 달라붙지 않아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쿨맥스 소재의 캐주얼 티셔츠다. 심플한 라운드 티셔츠 디자인에 세련된 프린팅을 더해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두루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박지훈 네파 상품기획팀 팀장은 "때 이른 무더위로 여름용 냉감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를 이른 시기부터 선보이며 여름 준비에 나섰다"며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소재 및 쿨맥스 등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