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옥션은 온라인몰 최초로 보험상품권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옥션은 현대라이프의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405′와 ′사고보험 505′,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 등 3종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선불권을 판매하며, 내달 22일까지 해당상품 구매금액의 5%를 옥션이머니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옥션의 보험선불권 상품은 매달 보험료를 낼 필요 없이, 단 한번의 결제로 보장받는 일시납 상품이다. 3~10만원대의 보험료로 5년간 보장 받으며, 만기 환급금이 없는 순수 보장형이다. 질병과 재해 등을 보장하며, 암 진단 또는 재해로 인한 장해 시 최대 2000만원을 보장한다.
선불권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라 지인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상품페이지에서 나이와 성별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배송지 정보를 선물 받을 지인으로 입력하면 보험선불권이 배송된다. 365일 24시간 언제나 인터넷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은지 옥션 제휴마케팅팀장은 "온라인의 금융상품은 구매와 사용 절차가 간단하고,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선물도 가능해 시장의 성장에 큰 기대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온라인에 특화된 다양한 금융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옥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