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스킨푸드는 오는 23일까지 '해피쿨링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라인 출시를 기념한 날씨 연동 이벤트다.
서울 지역을 기준으로 기온이 27℃를 넘으면, 이벤트 페이지 내에 '100% 선물 당첨 신청하기' 버튼이 생성된다.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즉시 1등부터 5등까지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라인 정품 선물세트와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스탬프 찍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라인 제품 정보 페이지에 숨어 있는 물방울 스티커를 찾는 것으로 물방울 스티커 3개를 찾을 때마다 마일리지 100점이 적립되며 총 42개의 물방울을 획득하면 여수 히든베이 호텔 숙박권,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크림이 걸린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물방울 스티커는 하루에 3개까지 찾을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재배한 상추와 오이추출물, 오이수를 담은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라인은 무더운 날씨에 지친 피부를 위한 고수분 제품"이라며 "날씨와 연동시킨 이색 이벤트를 통해 이른 무더위에 지친 피부도 달래고 시원한 선물도 받아가는 행운을 잡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스킨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