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하이바스, '2014 더 프라우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입력 : 2014-06-26 오전 11:24:21
<자료제공=한샘>
 
[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 한샘(009240)의 욕실 브랜드 ‘한샘하이바스(Hi-Bath)’가 제8회 2014 더 프라우드(THE PROUD) 친환경 주거 리빙 부문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됐다.
 
‘더 프라우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국내 산업 부문별로 경쟁력과 높은 가치를 보유한 제품을 대상을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더 프라우드 인증제도는 ‘주목받는 신상품’,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대한민국 명품’ 등 세 가지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이중 하이바스가 선정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높은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 시장에서 이슈를 만들어 내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파괴력을 갖춘 상품,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2011년 말 출시한 ‘한샘 하이바스’는 벽체와 바닥재를 사전에 공장에서 제작해 현장에서는 시공만 하기 때문에 철거나 시공 모두 하루 만에 호텔 같은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기존 욕실을 철거하지 않는 방식을 채택해 욕실 리모델링 기간을 하루로 단축시켰다. 한샘은 이를 통해 최소 일주일 가량 욕실을 사용하지 못했던 기존 타일 공법에 비해 고객의 편의를 향상시키고,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고민을 대폭 줄였다.
 
또 타일 틈 사이로 물때나 곰팡이가 발생했던 이전 욕실과는 달리 벽과 바닥을 특수 판넬로 제작해 타일 틈새의 물때나 곰팡이 없이 위생적인 욕실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한샘 하이바스’는 한샘 키친바흐 전시장을 비롯해 전국 부엌가구 대리점과 한샘ik 제휴점 등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욕실 벽체, 바닥은 물론 각종 도기와 액세서리까지 패키지로 379만원이다. 방송 중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을 적용하면 월 30만원대로 우리 집 욕실을 휴식이 가능한 호텔욕실처럼 꾸밀 수 있다. 그밖에도 ARS 자동주문시 3만원, 일시불 결제 시 20만원, 지정 카드 결제 시 7% 청구 할인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샤워파티션형과 욕조형 두 가지이며, 색상은 베이지와 브라운으로 탄생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하이바스가 2년 연속 더 프라우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욕실을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영 기자
이지영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