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배스킨라빈스 '오렌지캬라멜 빙수' 출시를 기념해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빙수송(song) '아빙아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렌지캬라멜과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오렌지캬라멜 빙수'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팬 사인회를 28일 저녁 7시 배스킨라빈스 강남대로점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 300명(동반 1인 포함)이 참석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빙수 출시와 함께 '아빙아빙'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아빙아빙'은 '오렌지캬라멜'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빙수송으로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오렌지캬라멜 빙수'는 파인애플, 오렌지, 라즈베리 등 세 가지 맛이 어우러진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에 오렌지 퓨레, 밀감, 캬라멜 소스를 곁들였다.
1인용 컵빙수도 함께 선보여 혼자 서도 즐길 수 있고 야외용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인용 7900원, 1인용 컵빙수 45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렌지캬라멜의 인기와 함께 아이스크림 빙수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오렌지캬라멜 빙수'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맛의 '오렌지캬라멜 빙수'를 즐기며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