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두피 전용 세럼 출시

입력 : 2014-07-14 오후 5:53:2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코리아나(027050)화장품은 두피 전용 세럼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은 크리스탈 멘톨과 북극 빙산수의 듀오 쿨링 작용으로 두피온도를 -12.6℃ 낮춰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7가지 한방성분 처방인 피모천향탕 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의 전체적인 순환을 촉진시켜 탈모도 예방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두피의 피지를 완화시켜주는 미세파우더와 피지산화를 방지해주는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쉽게 끈적거리는 여름철 두피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두피 세럼 데오 쿨 제품'은 스파클링 버블 제형과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손쉬운 셀프 두피마사지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클링 버블 제형은 사용 시 톡톡 터지면서 두피의 미세 순환 효과를 높여주며 장착된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는 혈행점을 자극해 두피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코리아나 관계자는 "기온과 습도가 높아지는 여름철에는 열성탈모와 두피 피지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 제품은 두피에 사용 시 즉각적인 쿨링효과를 제공해주며 예민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