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모바일 IPTV인 'U+HDTV'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032640)는 휴가 시즌을 맞아 상반기에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출석체크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U+HDTV에서 특집·할인 테마관을 새롭게 오픈해 상반기 최고 인기 콘텐츠인 ▲별에서 온 그대 ▲밀회 ▲응답하라1994 ▲꽃보다 할배 등 전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최신 인기 영화 및 애니·키즈 콘텐츠를 오는 31일까지 최대 60% 할인해 제공할 방침이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마련됐다. U+HDTV의 대박영상 메뉴에서 3일 출석 시 모바일 음료 쿠폰을 1500명에게 증정하고, 5일 출석 시 U+HDTV 상품권 1만원권(50명), 7일 출석 시 U+HDTV 상품권 2만원권(30명)을 제공한다. 또 10일 출석하면 1명을 추첨해 LG G3 스마트폰을 제공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컨텐츠사업담당은 "U+HDTV가 국내 모바일 IPTV 최초로 앱 어워드 코리아 2014에서 베스트앱에 선정되고 멀티미디어 기술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여름 휴가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국내 최고 모바일 IPTV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IPTV인 U+HDTV에서 휴가 시즌을 맞이해 상반기 인기 콘텐츠 무료 제공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제공=LG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