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하나기자]
이트레이드증권(078020)은 오는 28일과 29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초급교육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중급교육을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사진제공=이트레이드증권)
이번 교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식 거래를 위해 HTS 기초사용을 통한 실전 활용 방법과 모바일 실전트레이딩을 익힐 수 있다.
HTS 초급교육은 HTS 사용 초보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8일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한다. 1부는 HTS 기초 사용방법에 관한 내용으로 최수정 이트레이드증권 채널기획팀 주임이 강사로 활동한다. 2부에서는 임홍록 팍스넷 전문가가 HTS 기초 활용방법에 관한 내용을 전한다.
오는 29일 진행되는 모바일 실전트레이딩 교육은 신동준 이트레이드증권 채널기획팀 대리가 강사로 나선다. 모바일 실전트레이딩은 스마트폰으로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강좌다. 이동평균선과 매매기준점 설정을 통한 차트분석, 외국인 동향과 해외지수로 알아보는 시장분석, 기본 분석과 수급을 통한 매매종목 선별에 관한 구체적인 방법을 다룰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당일 참석자에 한해 해당 교재를 배부한다. 이트레이드증권 HTS(E*TRADE Pro)와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를 통해 교육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2428) 또는 담당자(02-3779-8864)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