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KB투자증권은 24일 선물옵션 가격이론 서비스 실시에 맞춰 오는 26일 선물옵션 가격이론 실전검증 강연회를 연다고 밝혔다.
선물옵션 가격이론 서비스는 KB투자증권이 최근 시작한 것으로 그동안 엑셀을 통해 별도로 제공하던 선물옵션 가격이론 콘텐츠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내 화면으로 확인 가능토록 한 것이다.
또 일반 고객은 접할 수 없었던 옵션 행사가별 차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접근성을 높였고 동일행사가별 기준가·마디가·목표가 등 옵션투자 경우 참고해야 할 주요가격을 쉽게 포착하기 위한 알람 기능도 추가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강연회는 선물옵션 가격이론 서비스 시행에 맞춰 열리는 것으로 가격이론 X파일의 저자 김도윤 대표가 강사로 나서 실전 매매기법과 선물옵션 가격이론 원리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한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26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여의도에 위치한 금융투자교육원 901호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KB투자증권은 매월 옵션만기일 대비 만기일 전일에 선물옵션 투자전략 온라인 무료 강의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나 고객만족센터(1599-70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