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단신)넥센히어로즈, 나이키코리아와 용품후원 연장계약 체결 外

입력 : 2014-08-05 오후 7:44:51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이장석 넥센 히어로즈 대표(왼쪽), 피더곽 나이키코리아 대표. (사진제공=넥센히어로즈)
 
◇넥센히어로즈, 나이키코리아와 용품후원 연장계약 체결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5일 오후 5시30분 서울 목동구장에서 용품 후원 계약 연장에 따른 조인식을 실시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이장석 넥센히어로즈 대표이사와 나이키코리아 피터 곽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넥센 구단은 오는 2015~2017시즌(총 3시즌)에도 2013~2014시즌(총 2시즌)처럼 선수단이 착용하는 의류와 스파이크를 비롯해 장비류와 가방 등의 여러가지 용품을 후원받고 나이키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넥센히어로즈, 5일 SK전 '남부지방법원의 날'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5일 오후 서울 목동구장서 열린 SK와이번스 상대 경기에 '남부지방법원의 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남부지방법원의 날' 이벤트를 기념해 남부지방법원 박정수(44) 부장판사가 시구자로 마운드에 올라섰다.
 
또한 남부지방법원 판사를 비롯한 직원 약 300여 명이 목동구장을 찾아 경기를 관람했다.
 
◇넥센히어로즈, 6일 SK전 '직장인의 날'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6일 오후 서울 목동구장서 열릴 SK와이번스 상대 경기에 '직장인의 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직장인의 날' 이벤트를 기념해 넥센 구단은 사전에 홈페이지와 이메일 등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따라 넥센 구단은 '우리부서 야구장 초대, 내가 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20개의 '직장인 팀'을 목동구장에 초청해 맥주와 야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 전 3루 1번 게이트에서는 목동구장을 방문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명함 이벤트'를 진행해 워터파크 이용권과 화장품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경기 중에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통해 '러브액츄얼리' 공연 티켓 200장을 증정한다. 클리닝타임에는 걸그룹 '피에스타'의 공연이 진행된다.
 
한편 이날 경기 전에는 '제4기 주부 야구 특공대' 기초반 수강자 23명에 대한 수료식을 실시한다. 더불어 수료식 후에는 '주부 야구 특공대'의 단체 시구와 시타가 진행될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준혁 기자
이준혁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