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KT가 올레 인터넷과 스마트홈폰을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030200)는 오는 31일까지 올레 인터넷과 스마트홈폰 HD mini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생활가전을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와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홈폰mini'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올레 인터넷과 홈폰mini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제습기 8종 ▲3D·LED TV 10종 등 삼성과 LG전자의 인기 생활가전 제품을 최대 89%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을 주는데 ▲1등 LG 무선 사운드바(LG제품 선택한 2명)와 삼성 기어핏(삼성제품 선택한 2명) ▲2등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3등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방침이다.
◇KT는 오는 31일까지 올레 인터넷과 스마트홈폰 HD mini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생활가전 반값 제공,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홈폰mini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KT)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를 동시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홈폰mini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스마트홈폰 HD의 후속 모델로 4인치 화면의 갤럭시 단말과 디자인을 강화한 스피커독으로 통화기능은 물론 라디오, 오디오, TV 등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준석 KT GiGA사업본부 통화사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에게 올레 인터넷, 홈폰mini 서비스의 경험과 동시에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인기 가전제품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스마트한 홈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상품가입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전국 KT지사, 올레매장,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