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락앤락(115390)은 '프루츠 피크닉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루츠 피크닉 시리즈'는 야외 나들이 시 필요 용품만 담은 실속구성으로 4인 가족 분의 식기류로 이뤄진 '프루츠 피크닉세트', 락앤락 밀폐용기로 구성된 '프루츠 찬합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프루츠 피크닉세트'는 야외 나들이 시 꼭 필요한 스푼, 포크, 접시, 볼이 각각 4개씩 들어있는 4인 식기 세트다. 전용가방이 함께 구성돼 식기들을 휴대하기 쉽고, 미사용 시에도 보다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지퍼로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 구조의 전용가방은 세척이 손쉬울 뿐 아니라 측면의 손잡이로 이동이 편리하다. 가방 내부에는 그물망 형태의 주머니가 있어 추가로 필요한 물품을 넣어갈 수 있으며, 고정용 밴드가 장착돼 식기를 보다 안정적으로 정리, 휴대가 가능하다.
'프루츠 피크닉 찬합세트'는 2-3인용인 3-4인용 등 2가지 용량으로 이루어졌다. 4면결착형 밀폐용기인 칸칸이형 1개와 기본형 2개로 이뤄져 다양한 음식을 서로 섞이지 않게 담아갈 수 있다.
또한, 락앤락만의 강력한 밀폐력에 전용가방의 약보온, 보냉 기능이 더해졌으며 특히 3~4인용의 경우,반복 사용이 가능한 아이스쿨팩과 중간 트레이까지 포함됐다.
한편 '프루츠 피크닉 시리즈' 3종은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