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G마켓은 '2014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를 후원하고 참가티켓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는 오는 10월12일 오전 10시부터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다. 3km 코스, 5km 코스 두 종목으로 진행되며 참가티켓은 G마켓에서 이번달 18일부터 31일까지 2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기념품은 '내추럴발란스 닥터클린 살균소독제', '네츄럴코어 에코 6 센시티브솔루션 연어', '웰니스 해피테일스 내추럴샴푸 2oz', '풀무원 아미오 스킨앤뷰티' 등이다. 티켓구매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하네스 리드줄', '프로플랜 사료'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프로모션과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판매 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애견용품 바자회를 진행해 수익금 전액은 유기 반려동물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현장에서는 무료 의료상담과 훈련상담, 배번호 경품 추첨, OX퀴즈, 댄스경연, 포토존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G마켓 관계자는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의미 있는 행사인데다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G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