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장전 투시도. (자료제공=삼성물산)
[뉴스토마토 문정우기자]
삼성물산(000830)이 래미안 장전의 분양을 앞두고 "친구야, 래미안에서 놀자"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물산은 지인들과 함께 래미안 장전의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래미안 장전 견본주택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개한 방문객이 지인과 함께 견본주택을 방문, 동반한 지인이 관심단지로 등록하고 간단한 양식의 고객추천서를 작성하면 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소개한 방문객은 김치냉장고, LED TV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참여대상은 소개하는 경우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래미안 장전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1순위 청약통장 보유자가 대상이 되며, 소개 받는 경우 1순위 청약통장 보유자라면 누구나 대상이 된다. 지인소개 행사가 별도로 존재하는 래미안 앰버서더 회원들은 중복 참여가 불가능하다.
삼성물산의 분양관계자는 "래미안 장전에 관심을 갖는 방문객들이 많아 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과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분양홍보관에는 친구들과 모임을 갖기에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달 부산 금정구 장전3구역을 재개발해 선보이는 래미안 장전은 래미안 브랜드로 부산에서 처음 분양되는 1000가구 이상의 대단지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12개동, 전용면적 59~114㎡ 총 1938가구 가구로 이중 1389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산대역과 온천장역이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구서IC 등을 이용하기 편하다. 단지 주변에는 온천시장, 홈플러스, 롯데마트 동래점, 롯데백화점 동래점, CGV와 메가박스 영화관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금정구 온천장로 143에 마련돼있다. (문의 : 051-515-1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