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디다스는 스노우보딩 라인을 오는 17일부터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담긴 스노우보드 부츠와 함께 고어텍스 기술력이 적용된 스노우보드 자켓,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라이딩 셔츠 등을 선보인다.
특히 아디다스의 최신 기술력인 부스트(Boost) 소재가 적용된 부츠는 뛰어난 탄력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라이딩을 제공하고 어떤 지형에서도 편안함과 최고의 효율성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3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노마드(NOMAD) 필름 또한 주목할 만한 컨텐츠다. 세계적인 스노우보더이자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팀 소속인 제이크 블라우벨트(Jake Blauvelt), 에릭 잭슨(Eric Jackson) 등이 일본 홋카이도에 모여 다양한 지형과 조건 속에서 스노우보딩을 즐기는 모습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필름으로, 설경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스노우보더들의 라이딩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7일 공식 판매처인 보드코리아 스토어에서는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디제잉과 공연, 라이브 페인팅 포퍼먼스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휘닉스파크 시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