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KB투자증권은 21일 미국·일본 지수선물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OSE 미니 닛케이(mini nikkei) 225, 미니 스탠더드앤푸어스(S&P), 미니 나스닥(Nasdaq), 미니 다우(Dow) 등 4가지 미국과 일본의 지수선물 종목에 한해 진행되며 해외선물 신규·기존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 중 10계약, 100계약, 1000계약의 거래량이 누적될 때마다 각각 2만원, 10만원,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신규 고객에겐 해당 품목 중 하나를 1건 이상 거래하면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신규고객은 국민은행에서 계좌개설을 한 고객에 한한다.
KB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전세계 시장의 변동성으로 미국과 일본의 지수선물 상품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국내 지수선물 보다 많은 거래량을 보이고 있는 OSE Mini Nikkei255의 경우 증거금 50만원 가량으로 1계약을 거래할 수 있어 국내 지수선물 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누구나 글로벌전략영업팀 고객신뢰 서비스인 무료 1대1 매칭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지역 관계없이 글로벌전략영업팀 직원이 찾아가 다양한 해외선물 매매기법을 소개하고 해외선물 거래의 전반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글로벌전략영업팀(02-3777-9099)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