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안타증권)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유안타증권(003470)은 사명 변경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유안타데이(YUANTA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안타증권 출범 이벤트인 ‘YUANTA Birthday’와 매주 목요일 미션을 제시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YUANTA Day’로 진행된다.
‘YUANTA Birthday’는 거래 고객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만 남기면 추첨해 총 50명에게 몽블랑펜,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빔 등이 담긴 포춘(Fortune) 박스를 증정한다.
‘YUANTA Day’는 매주 목요일 테마별 미션을 제시하고,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 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파리바게뜨 교환권, 편의점(CU) 상품권 등 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예를 들어 11월6일은 ‘All’ day로 정해 HTS, MTS, 홈페이지 등 온라인매체에 로그인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고, ‘tRadar’ day로 정한 11월20일에는 인공지능 종목추천 시스템 ‘MY tRadar’가 제시하는 당일 톱픽 종목을 보유 또는 거래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던킨 커피&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YUANTA Birthday’ 당첨자는 12월10일, ‘YUANTA Day’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포춘(Fortune) 박스 선물을 제외한 모든 경품은 당첨자 발표일 해당 고객에게 모바일로 발송한다.
노진영 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유안타증권 출범을 기념하면서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서프라이즈”라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미션에 달성되거나 해당되면 경품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것”이라고 말했다.
유안타증권 거래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