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中 화웨이 스마트폰 기기 판매 MOU

입력 : 2014-10-30 오후 5:19:4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중국 화웨이의 스마트폰을 국내 온라인몰에서 독점 판매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이베이코리아는 화웨이 스마트폰의 온라인몰 공식 유통 채널화, 블루투스-웨어러블 디바이스 등 화웨이 스마트폰 액세서리 오픈마켓 단독 판매 등을 공동 추진키로 합의했다.
 
이에따라 옥션과 G마켓에서는 스마트폰 케이스와 대용량 배터리, 블루투스, 웨어러블 디바이스 등을 이르면 11월 초에 선보인다. 연말까지 화웨이 대표 스마트폰을 온라인 단독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 수요가 증가하면서 화웨이와의 MOU를 통한 공급에 나서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른 화웨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켈빈 딩 한국화웨이 지사장은 "한국 온라인 마켓에서 가장 큰 고객층을 보유한 G마켓, 옥션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화웨이의 좋은 제품들을 보다 쉽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활발한 마케팅 협력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은 이동통신, 모바일 광대역 디바이스, 홈디바이스를 비롯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등을 170개 국가에 제공하는 글로벌 정보통신 업체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