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몰, 모바일 가상스토어 오픈

입력 : 2014-11-17 오전 9:24:25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이마트(139480)는 아이폰 전용 가상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상스토어의 가장 큰 특징은 이마트 매장 환경을 최대한 구현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모바일에서 가능케 한 점이다.
 
기존 모바일 이마트몰과 달리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중심으로 모바일 화면을 구성해 빠르고 편리한 장보기에 최적화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사용자가 모바일을 통해 가상스토어에 접속하면 화면의 좌우로 식품과 생활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매장에 있는 상품군을 클릭시, 해당 상품들을 매장과 같은 진열대에 실물 사진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마트 가상스토어에 진열돼 있지 않은 이마트몰 상품은 별도 검색을 통해 상품을 찾을 수 있으며 가상스토어 접속은 기존 이마트몰 아이디로 접속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몰에서 인기 코너인 오반장(오늘의 반값 장보기) 코너 역시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상스토어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이마트는 이번 가상스토어 오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가상스토어 앱(APP)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가상스토어 매장에 숨겨진 이벤트 배너 클릭 고객을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해 P&G 생필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점포배송상품 구매 시 금액에 따라 5~10% 할인해 주는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최우정 이마트 상무는 "이번 이마트 모바일 가상스토어 오픈으로 국내 대형마트 모바일 쇼핑의 신세계를 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마트몰의 쇼핑 환경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마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김수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