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씰리침대가 다음달 31일까지 '씰리 하이브리드 홀리데이(Sealy Hybrid Hol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매장 내 마련된 씰리 크리스마스 트리 게시물을 휴대폰으로 촬영한 뒤 친구나 가족 등 지인들에게 SNS나 문자 메시지로 공유하면 참여하는 방식이다.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를 주고 받은 고객이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구매할 경우 최고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호텔식 코튼 베개 세트(베개피+베개속 세트 상품) 2개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포스테룸'(Posterum), '스펙트럼'(Spectrum), '펠릭스'(Felix), '솜누스'(Somnus) 등 4가지 제품이다.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강철보다 두 배 강하고 가벼운 최첨단 티타늄 소재 'SRx 포스처피딕 스프링'과 진보한 고밀도 메모리폼인 ‘비스코 엘라스틱 폼’을 통해 몸에 꼭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씰리 특허 강력한 쿨링 기능의 '스마텍스(SmarTex™)' 기술이 적용된 에버플렉스 원단은 수면 시 체온이 매트리스로 전달되는 열을 분산시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며, 씰리만의 서포트 시스템인 '유니케이스드 XT(Unicased XT™)'는 스프링 가장자리를 통으로 감싸주어 안정적인 수면 공간을 완성한다.
구민정 씰리침대 마케팅 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소홀했던 가족과 지인들에게 씰리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면 더욱 의미 있을 것"이라며 "나아가 보다 많은 이들이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와 함께 숙면을 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