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NE능률(
능률교육(053290))이 만든 학습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NE Times)'가 초중등 학부모 서포터즈 '토크맘' 1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엔이 타임즈 토크맘은 영자신문과 이를 활용한 전화·화상영어 학습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다양한 교육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학부모 모임으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토크맘 1기는 2015년 1월부터 3월까지 총 3개월간 엔이 타임즈 영자신문을 활용한 학습 서비스 체험과 모니터링을 포함해, 다양한 미션 수행에 참여하게 된다. NE능률이 개최하는 영어학습 설명회 등 오프라인 행사에도 초청된다.
토크맘으로 선정되면 활동기간 동안 엔이 타임즈 영자신문 구독과 엔이 타임즈 토크(NE Times TALK) 전화·화상영어 학습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 엔이 틴즈업(www.neteensup.com)의 초중고 영어강좌 무료 수강권과 NE능률 교재, 화상영어 학습 부자재 증정 등 약 60만 원 상당의 활동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토크맘 1기로 참여하고 싶은 초중등 학부모는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www.netimes.co.kr)를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에서 '엔이 토크맘'을 검색한 후 신청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발표는 오는 29일 개별 통보한다.
(이미지 제공= NE능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