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U+포토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인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U+포토앱은 사진인화·포토북·달력 등 사진과 관련된 모든 주문을 앱 하나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사진 전문 앱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까지 3X5 기본 사이즈 사진을 30장 인화할 경우, 장당 109원인 기존의 인화요금을 대폭 할인해 장당 10원에 인화할 수 있게 했다.
U+포토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PC로 옮기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자신의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사진 인화는 물론 포토북, 액자 등 관련 액세서리까지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U+포토앱은 통신사 상관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유포토', '유플러스포토'를 검색해서 누구나 내려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스마트폰 속에 잠자고 있는 고객의 추억들을 꺼내 한 해의 기억을 정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365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가격 부담 없는 모바일 사진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포토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인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