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미연기자]
LG유플러스(032640)가 2014년을 빛낸 U+스토어의 최고 인기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상품권,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U+스토어에서 올해 인기 게임을 다운로드 혹은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게임 내에서 결제까지 하면 1등과 2등 경품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올해 최고 인기게임으로는 ▲미검온라인 ▲삼국지 PK ▲타이니팜: 시즌2 ▲월드오브다크니스 ▲천상검: 강호의 역습 ▲아우라레전드 ▲불멸의 전사 ▲영웅서기온라인 등 다양한 장르의 총 8종이 선정됐다.
LT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2등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3등 10명에게는 영화상품권(1인 2매)을, 4등으로 뽑힌 83명에게는 1만원권의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1등과 2등 추첨은 U+스토어 게임 다운로드 및 결제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3등과 4등 추첨은 다운로드 혹은 결제한 고객 중 선정한다.
유창봉 LG유플러스 콘텐츠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올해의 인기게임을 U+스토어에서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U+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2014년을 빛낸 U+스토어의 최고 인기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영화상품권 및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자료=LG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