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한승수기자] 부동산경매전문업체 지지옥션이 오는 31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 대강당에서 ‘경매는 저금리 시대의 승부수’라는 주제로 2015년 신년 경매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2015년 경매시장 전망과 함께, 저금리 시대 주거형 경매 및 수익형 경매에 대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개하며, 알짜 입찰 물건도 소개 한다.
'강은팀장의 경매 100일 프로젝트' 저자이자, 지지자산운용 투자운용본부 소속 강은 팀장이 첫번째 강연자로 나서 '2015 경매 성공 투자의 맥을 잡다'라는 주제로 지난 2015년 경매시장 전망을 짚어줄 예정이다. 더불어 경매 펀드 운용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매물건을 고르고, 낙찰 받아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단계별 노하우를 소개한다.
두 번째 시간에는 '경매공부의 바다에 빠져라' 저자이자 지지사이버스쿨 인기 강사인 김재범 강사가 '주거형 경매 - 2% 금리시대 20% 수익률로 맞서다'는 주제로 저금리 시대 주거 경매에 대한 유의점과 전략 등을 공개하며, 특수물건 해결책 및 돈 되는 주거 추천 물건 등을 소개한다.
마지막 시간에는 '월세의 여왕', '빌딩부자들' 저자인 성선화 이데일리 재테크팀 팀장이 '수익형 경매- 월세와 시세차익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주제로 수익형 부동산의 종류별 경매 특징과 공략법을 공개하고, 올해 유망한 수익형 경매 투자 방법을 제시한다.
지지옥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지지옥션 전국 7일 무료이용권, 부동산경매 관련 서적, 추천물건이 수록된 신년특강 교재 등을 제공하며, 지지옥션 상품권 30% 할인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수강료는 사전 접수 및 결재시 3만원이며(당일 등록시 5만원)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를 통해 사전등록·결재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