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KT스카이라이프(이하
스카이라이프(053210))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린이 미술교육 전문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카이라이프는 오는 19일부터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채널 키즈톡톡플러스(스카이라이프 HD 137번)에서 '매직아트빌리지 시즌2'를 방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새 프로그램은 월요일과 화요일 하루 두 차례 오후 3시와 저녁 7시 30분, 중국어와 영어로 각각 더빙해 방영한다. 다만 중국어 방송은 26일부터 시작할 예정으로 19일과 20일은 영어로만 방영한다. 또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7시에는 시즌1 프로그램(영어 방송)을 재편성해 방영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시즌1 프로그램이 미술교육에 자연과학을 접목해 창의교육을 도왔다면, 시즌2에서는 명작동화를 활용하고 현장체험을 추가해 더욱 쉽고 재미있는 내용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영어와 중국어로 더빙 방영해 성장기 아이들의 언어학습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카이라이프는 방송 첫날부터 한 달여간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27일까지 방송을 보는 아이 모습이 담긴 사진을 메일(event@skylifetv.co.kr)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모두 80명에게 캐릭터 상품과 중국어 교제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매직아트빌리지 시즌2 방송 화면(사진=KT스카이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