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명정선기자]삼성투신운용은 '삼성착한아이예쁜아이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어린이펀드 가입자 중 선정된 가족을 대상으로 영어마을 안산캠프에서 1박2일간 가족들이 영어환경하에서 갯벌체험,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착한아이 가족영어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자녀 내신향상을 위한 크래듀종합반 과정을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며, 자녀들이 어려워하는 클래식음악을 눈높이 설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는 음악회'도 연다.
그밖에도 자녀들이 방학기간 동안 사회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도 관련 기관들과 협의 중이다.
한편,삼성투신운용의 삼성착한아이예쁜아이펀드는 올해 들어 수익률 27.85%를 기록 중이며, 연초이후 어린이펀드 평균수익률은 17.47%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대해 허선무 삼성투신운용 리테일본부 상무는 "어린이펀드는 일반 펀드와 운용방식에 있어 큰 차이는 없으나 펀드 특성상 일반주식형펀드 보다 보수가 낮게 책정되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되므로 자녀학자금 등 목돈마련을 위한 적립식펀드로 적격"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명정선 기자 cecilia1023@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