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윤경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브랜드 홍보를 담당할 대학생 서포터즈 9기를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학생 서포터즈 9기는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쳐 총 32명을 선발하며, 활동기간은 다음달 16일부터 오는 6월7일까지 총 13주간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20대를 위한 증권·금융상품 기획, 취업멘토링, 캠퍼스 홍보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전 과정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우수한 성과를 보인 서포터즈에게는 수상과 함께 신한금융투자 대졸공채 시 서류면제 혜택이 주어지며, 최우수 2인에게는 7주간의 신한금융투자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서포터즈는 금융투자업 입사를 희망하거나, 마케팅 및 기획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만 마지막 학기 재학생 및 졸업예정자는 참여할 수 없다.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블로그(www.shinhanblog.blog.me)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메일(univ@shinhan.com)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부(02-3772-4280) 및 블로그(www.shinhanblog.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