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뉴스토마토 김민성기자] KB국민카드는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와 'KB국민 와이즈카드'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는 기존 KB국민 굿데이카드가 제공하는 주유, 통신,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업종 할인에 대형마트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할인이 추가됐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증가에 따라 할인 업종과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및 통신업종 10%(이용금액 기준 월 3만원까지) ▲대중교통 10%(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해외 직구 등 해외가맹점 5%(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60만원 이상이면 ▲음식/커피/편의점/약국 10%(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추가 ▲주유소 할인이 이용금액 기준 월 40만원까지 ▲대형마트 할인이 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각각 늘어난다.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는 카드 이용 패턴에 따라 최적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KB국민 와이즈카드에 국내 모든 가맹점 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강화하고, 주말·공휴일 및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시 포인트 더블적립 혜택을 늘렸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주말·공휴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기본 적립 보다 두 배 많은 1.4%가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리는 KB국민은행의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 가능하며, 신청 고객에 대해서는 포인트리 3만점 이상 보유 시 결제계좌로 자동 캐시백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