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더욱 진화된 4세대 윤조에센스는 자음단™에 함유된 유효 성분의 종류와 함량을 증가시켜 주는 신규기술 프렉스트렉트 프로세스를 적용했다.
기존 자음단™의 효능을 더욱 높혀 한층 더 강력해진 부스팅 효과를 비롯해 피부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해 기존보다 한 단계 진화된 효능을 담아냈다. 또한 윤조에센스로 만들 수 있는 피부의 윤기를 극대화 한 '윤의 절정'을 선사한다.
효능은 업그레이드 됐음에도 불구하고 텍스쳐는 더욱 산뜻해져 아무리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디자인 또한 백자에서 차용해 유려한 곡선미는 살리면서도 날렵함을 강조한 어깨선으로 유연한 부드러움에 세련미를 더했다.
설화수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미디어 아티스트 김용민 작가와 함께 '코리안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영상에서 설화수는 귀한 보석으로 손꼽히는 전통 소재 호박을 윤조에센스가 가지고 있는 깊은 농축감으로 구현해 윤기를 현대적이고 젊은 감각으로 표현했다.
한편,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매년 설화수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단일 제품 판매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아울러 한국을 비롯해 설화수가 진출한 전세계 10개국 19매체에서 30개의 어워드를 수상했다.
유지승 기자 raintre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