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올해 하반기 서비스 테마를 '밝은 미소로 인사합시다'로 정하고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고객들과 함께하는 '러블리 스마일(Lovely Smil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러블리 스마일' 캠페인은 롯데백화점 슬로건인 '러블리 라이프' 활동의 일환으로 직원과 고객의 밝은 미소를 통해 서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행복의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하는 취지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우선 롯데백화점은 직원과 고객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러블리 스마일' 칭찬 카드를 선보인다. 고객이 평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 직원을 적어 DM에 동봉된 '러블리 스마일' 칭찬 카드에 매장 또는 안내데스크에 전달하거나, 카카오톡 '롯데백화점'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후 설명된 이벤트 내용에 따라 칭찬해주고 싶은 직원을 입력하면 된다.
롯데백화점은 캠페인이 끝난 후 칭찬카드를 많이 받은 직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해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울 예정이다.
또 캠페인 기간동안 밝은 분위기 조성을 위해 백화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Smile)' 로고가 새겨진 노란색 부채와 풍선을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신성빈 롯데백화점 서비스혁신팀장은 "고객과 직원이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직원 모두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