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오는 18일 하루동안 연중 가장 큰 혜택과 인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원데이 이벤트 '손뼉7데이'를 최초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의 TV 방송뿐 아니라, PC·모바일 현대Hmall에서도 7% 적립금, 7% 카드 청구할인, 모바일 10% 할인 등의 강력한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각 상품군별 인기 상품을 모아 가장 좋은 혜택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준비했으며, 고객들이 손뼉 칠 정도로 기쁜 하루를 만들자는 의미에서 '손뼉7데이'라는 타이틀을 정했다.
아침 8시25분부터 방송되는 신규 고정프로그램 '이지연의 쇼핑메이트' 시간에는 여름철 인기 영양 간식인 '태국산 아이스망고'를 기존 44개입에서 50개입으로 늘렸고, 유아용품을 대표하는 '하기스 기저귀'는 기존 구성에 2팩을 더 추가한 8팩을 제공한다. 오전 11시30분부터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 구찌 특별전'을 진행하고,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획한 '알프랑 텐트'를 방송한다. 이밖에도 삼성 냉장고와 삼성 에어컨 등 고가 프리미엄 상품들까지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주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상품군별 전문MD들이 가장 자신있게 추천하는 상품들을 모아 연중 최고의 혜택으로 판매하는 절호의 쇼핑 찬스"라며 "하기스 기저귀, 버팔로 텐트 등의 일부 상품은 경우 원가 이하의 '노마진' 판매 방송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