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맞춤형 헬스케어기업 815케어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유족 대상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815케어가 독립유공자 및 유족대상 이벤트상품으로 제공하는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사진/815케어
이벤트를 통해 균형영양식인 대상웰라이프 뉴케어(200ml 30캔, 정가 4만1000원) 100개를 독립유공자 및 유족에게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5일까지 국가보훈처에서 발급하는 독립유공자증이나 독립유공자 유족증 사진(주민등록번호·보훈번호는 가림)과 성명·연락처 등 간단한 개인정보를 적은 내용을 이메일(biz@815.co.kr)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한다.
해당 제품은 단백질·지방·탄수화물 등 3대 열량 영양소와 비타민 13종, 무기질 9종이 들어있으며 식사대용이나 영양보충용으로 간편히 섭취하기 좋다. 특히 일반음식물 섭취가 어렵거나 별도 영양공급이 필요한 사람에게 유용하다.
815케어는 노인맞춤형 헬스케어 전문업체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해 필요한 전동침대·수동휠체어·이동변기 등 복지용구를 판매·대여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서울시 주최 어르신 교류프로그램 '은빛 작은잔치'를 시민청과 함께 주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진성 815케어 대표는 "독립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과 유족들이 대부분 고령이시라는 점을 감안해 간편하게 영양보충을 할 수 있는 균형영양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