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모바일 전용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
새 모바일 홈페이지는 기존의 PC기반 웹사이트에서 제공했던 서비스와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서 보기 쉽도록 최적화한 것이다. 레이아웃을 조정하고 가독성을 높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작은 모바일 기기로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제품 ▲브랜드 ▲회사소개 ▲FAQ 등 평소 고객의 관심이 많은 컨텐츠를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노출시켜 필요한 정보는 언제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세미 동서식품 담당자는 "모바일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전날부터 다음달 13일까지 3주간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한 후 해당 URL을 모바일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120명의 고객에게 영화 티켓, 맥심 카누, 티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동서식품)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