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기저귀' 출시 외

입력 : 2015-08-31 오전 10:57:38
◇신소재·혁신 기술 적용…하기스 매직기저귀/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기저귀'와 '하기스 매직팬티' 신제품을 출시하며 메인 브랜드를 '프리미어'에서 '매직'으로 교체했다. 매직기저귀는 용변이 집중되는 부위와 아기피부가 닿지 않도록 공간을 유지하는 '세이프존' 기술로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밀착성을 배가시킨 에어쿠션 허리벨트, 묽은변 흡수에 특화된 3D 매직홀시트 등 핵심 기술도 탑재됐다. 매직팬티는 5배 넓어진 와이드 다리밴드로 소변샘 방지가 특징이다. 매직흡수라인을 적용해 기존 대비 흡수속도도 3배 빨라졌다.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약효 최대 36시간 지속…구구/한미약품
 
발기부전치료제 '구구'를 출시한다. 한미약품에 따르면 구구는 음경의 혈류량을 조절해 발기력을 향상시키는 전문의약품으로, 복용 후 약효가 24~36시간까지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매일 복용하는 5mg을 비롯해 10mg, 20mg 등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일반 정제와 물 없이 씹어먹을 수 있는 츄정 등 2가지 제형을 선보인다. '99세까지 팔팔하게(99팔팔)', '오래오래 팔팔하게(久久팔팔)' 등 기존 제품인 팔팔과의 연음효과를 통해 구구팔팔 헬스케어 캠페인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미약품)
 
◇다양한 제품을 패키지로…인터내셔널 스카치 위스키 컬렉션/페르노리카 코리아
 
다양한 연산의 블렌디드와 싱글 몰트 위스키가 함께 들어있는 '인터내셔널 스카치 위스키 컬렉션'을 편의점 CU에서 판매한다. 시바스리갈 12년(이하 50ml), 더 글렌리벳 15년, 발렌타인 17년, 로얄 살루트 21년 총 4가지 제품의 미니어쳐 사이즈로 구성해 다양성을 높였다. 제품 외면은 스카치 위스키 연산의 가치를 의미하는 디자인으로 처리해 소장가치가 뛰어나며 추석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사진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철 기자
이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