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은행에서 만나는 '티엑스(tx) Zero 포트폴리오' 서비스가 지난 7월 서비스 오픈 후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tx계좌를 가진 고객이 가입신청 후 해당계좌에 금융상품을 가입보유를 통해 금융상품 월말 잔고가 1000만원 이상일 경우 다음달 주식 무료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매 분기 매매금액(주식 기준 50억 이상)에 따라 다음 분기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적용해드리는 'tx Zero Class 서비스'도 제공한다.
'NH투자증권tx'는 시중 모든 은행에서 개설 가능한 NH투자증권의 디스카운트 증권 서비스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선물옵션 매매뿐만 아니라 각종 금융상품 거래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가까운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한 뒤 NH투자증권 tx 홈페이지(www.mytx.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0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재우 NH투자증권 Smart금융본부장은 "기존 tx Zero Class의 큰 사랑에 이은 금번 tx Zero 포트폴리오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NH투자증권tx만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NH투자증권tx는 고객의 니즈와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론칭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