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097950)은 즉석밥 브랜드 '햇반'이 이달말까지 쇼핑몰인 CJ온마트를 통해 '테이스트 업, 스타일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J온마트에서 햇반 제품의 정기 배송을 신청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햇반 전용 밥그릇인 '햇공기'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햇반 흰쌀밥, 흑미밥, 슈퍼곡물밥 등 다양한 제품의 묶음상품을 3회 이상 정기 배송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증정품인 햇공기는 우리 전통 밥그릇 모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만들어졌다. 지름은 햇반 용기 크기에 맞춰 햇반을 옮겨 담을 때 흘리지 않고 편하게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사기로 만들어져 햇반을 담은 후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데우기도 좋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정기배송 구매가 늘어나면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자연스럽게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를 들어 30개 묶음 상품을 3회 정기배송받는 소비자라면 적어도 3개월 이상 햇반을 경험하게 되고 이는 곧 햇반을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동재 CJ제일제당 햇반팀 총괄 부장은 "이번 행사는 정기 구매를 통해 햇반의 우수성을 제대로 체감하는 기회를 늘려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햇공기에 햇반을 담아 먹으면 집밥 이상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