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한끼…샌드위치 신제품/뚜레쥬르
나들이와 어울리는 샌드위치 신제품이다. 대표제품은 돈까스를 샌드위치에 담은 '돈까스 정식 샌드위치'와 샐러드로 속을 채운 '에그&감자 사라다 샌드위치' 등이다. 돈까스 샌드위치는 돈까스와 양배추 샐러드를 넣고 돈까스 소스를 곁들인 제품이다. 뜨거운 물로 고온 반죽한 탕종식빵을 사용해 쫄깃쫄깃한 식감 또한 살렸다. 에그&감자 사라다 샌드위치는 복고풍 느낌의 에그 쉬림프 샐러드와 감자·콘 샐러드를 버터빵 사이에 가득 넣고 햄을 추가해 세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뚜레쥬르)
◇키덜트족 겨냥…PB 블록 장난감/BGF리테일
국내 블록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협력했다. '달리는 CU(1만6000원)'는 물류 배송 차량, 'CU Big 가공유'와 'CU Big 요구르트' 등 CU의 인기 PB상품과 피규어의 근무복까지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17일부터 전국 CU 매장 중 약 1100여개 지정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총 3000EA 한정 판매한다. 대상 매장은 CU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휘닉스파크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BGF리테일)
◇기존 라인업 확대…진생 로얄 실크/네이처리퍼블릭
지난 3월 출시된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마스크 시트 등 품목을 추가했다.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영양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쫀득한 황금빛 진액 제형의 에센스는 함유된 보습 성분이 수분 유지를 도와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3만8000원부터 6만6000원대까지 다양하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