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214420)는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키스러버 스타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스킨케어를 끝낸 후 곧바로 두드리기만 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울러져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올 가을 트렌드인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정리된 결이 매력적인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함께 내장된 스마트 더블 에어 퍼프를 이용해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주면 하루 종일 윤기있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키스러버 스타일은 텍스쳐 제형에 따라 S(소프트 텍스쳐)와 M(매트 텍스쳐) 두 가지 라인으로 구분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가을 트렌디 컬러를 포함한 총 20가지 컬러를 담아 블랙 보디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소프트 제형의 키스러버 스타일S는 촉촉한 수분 코팅막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라인으로 포도씨 오일, 로즈힙 오일, 아르간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각종 식물성 오일 성분이 촉촉한 보습을 더해줘 윤기 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또 매트 제형의 키스러버 스타일M은 선명한 컬러의 라이트 포뮬라로 가볍고 편안하게 입술에 닿는 매트 타입의 고발색 립스틱으로 망고씨드버터, 쉐어버터, 카카오씨드버터가 각질을 관리해줘 입술 주름 끼임이나 건조함 없이 선명한 색상이 장시간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토니모리는 오는 3일까지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키스러버 스타일 기존 제품과 새로 출시된 리뉴얼 제품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품 구매시 리필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